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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SINESS ADVISORY

최근의 기업환경은 근로시간 단축, 임금체계의 변경 등 노동관계 법제도에 있어
신속한 대응이 필요한 많은 변화에 직면해 있습니다. 기업의 인사노무 자문서비스란
날로 복잡해지고 전문화되어 가는 기업 인사노무관리에 대해 전략적이고 전문적인
지도와 상담을 수행하는 서비스입니다.

우리노무법인의 신속하고 정확한 자문서비스를 통하여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인사노무관리를 실현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 법률자문
  • 노동관계법령에 대한 상담과 자문을 수행하며, 취업규칙 등 제규정을 법률에 합치되도록 정비하고, 사원에 대한
    각종 인사조치의 적법성을 검토하여 노동분쟁을 예방하고, 합법적 기업인사를 운영할 수 있도록 조력합니다.
  • 인사제도정비
  • 기업 인사제도를 전략적으로 운영하도록 안내하며, 조직 및 인사제도에 대한 간이 진단을 통하여 기업인사제도의
    개선을 위하여 협조합니다.
  • 노무관리
  • 노사관계안정화를 위하여 노사관계 및 단체교섭과 단체행동에 관한 사항을 지도하며, 분쟁시 기업이 신속한
    대응을 하여 기업안정화에 기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합니다.
  • 인사관리프로그램 HANBIZA 제공
  • 중소 기업의 안정적인 인사관리를 지원하기 위하여 자체 개발한 한비자 시스템을 제공하여 근로계약서작성 근태, 급여, 휴가 및 원천세 및 사회보험료 관리를 자체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교육 및 강의
  • 현재 이슈가 되고 잇는 노동법률 및 인사노무 사항에 대한 회원사 교육을 기획하여, 기업 인사노무 관리에 보다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하며, 기업 임원부터 중간관리자까지 인사노무 관리 역량을 보다 강화할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